본문 바로가기
Convenience

GS25 편의점 스팸 계란볶음, 베이컨 참치마요 삼각김밥 후기

by Jimmy H 2019. 8. 11.
반응형

따란~!! 출출해서 두개를 샀어요ㅎ


"스팸 계란볶음(1,000원), 베이컨 참치마요(1,100원)" 입니다~ 삼각김밥도 대분분 1,000원 이상 메뉴가 많아지는 것 같네요 ;;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소비하려고 ㅋㅋ 저는 유플러스 멤버십 앱으로 10%할인을 받고 구매했어요 ㅎ참고로 일반 등급은 5%....입니다 ㅜ


먼저 베이컨 참치마요 입니다! 겉은 일반적인 삼각김밥과 동일해요 ㅋ

베이컨 참치마요는 109g에 215kcal이고
나트륨 280mg, 탄수화물 3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등이 있다고 하네요~ 나트륨이, 탄수화물에 신경쓰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베이컨 참치마요 단면이고 ..  음~ 조금 부족해 보이는데~ 맛은 베이컨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참치마요 맛만 느껴졌던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삼각김밥은 세븐일레븐 인지 모르겠는데 듬뿍참치마요가 속도 꽉~!! 차있고 더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스팸 계란볶음입니다!
기본 삼각김밥과 동일하고 밥알이 노란색입니다 ㅋ

스팸 계란볶음은 105g에 227kcal이고
중량은 베이컨 참치마요보다 적지만 열량은 더 높네요~

주요 성분은 나트륨 410mg, 탄수화물 22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5g 등이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이 높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면은 계란과 노란색 밥알이 섞여 있고 베이컨 참치마요보다는 스팸이 많아 보이긴 했어요~

맛은 계란 맛은 크지 않고 스팸과 마요네즈 맛이 강해서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이 높은 것 같아요;;

간편하게 주로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으로 구매하곤 하는데 삼각김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음식은 간편하고 또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삼각김밥 2개를 먹고 왔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