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nience

GS25 편의점 도시락 고진많 후기

by Jimmy H 2019. 10. 12.
반응형

좋아하는 편의점 도시락 중 하나인 고진많 도시락 :) 고진많이라는 뜻은 "고기 진짜 많구나!" 란 뜻인데 이름에서 나오는 것처럼 정말 고기 반찬들이 많습니다 ㅎ

사진은 처음 구매하고 포장을 제거하기 전 사진이고 가격은 4,500원 입니다! ㅋ

조리방법은 안심뚜껑이라 비닐을 제거후
뚜껑을 덮고 매장용 1,000W는 1분 40초!
가정용 700W는 2분 10초! 돌리면 끝입니다.

추가로 농협쌀 중 선별된 최고품질 특등미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주요성분으로는 나트륨 1,749mg, 탄수화물 132g, 지방 27g, 포화지방 8g, 단백질 32g 등이 있고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찬이 7가지가 넘어 양이많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ㅋ

사진은 제육볶음과 소불고기인데 제육볶음 양이 조금 더 많았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

야채 당면 돈까스?ㅋ 2조각, 계란말이 2조각이 들어있고 매콤한 반찬이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ㅎ

소세지는 딱!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양이고:) 뽀득뽀득 하고 맛있었고 볶음김치는 양이 적었지만~ 매콤한 제육볶음이 있어 먹으면서 부족한 느낌은 없었어요 ㅋ

마지막으로 치킨 강정이고~ 매콤달콤한데 달콤한 맛이 더 강하고 남은 밥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ㅋㅋ

자주 사먹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맛도 좋아서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