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천원짜리 변호사 두찜 구매 후기

by Jimmy H 2022. 10. 23.
반응형

요즘 핫한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를 보다보면 PPL에 꽤나 적극적인 것 같고
자주보이는 브랜드 중 하나인 두찜을 주문해 봤어요 (PPL의 노예 ㅠ)

출처 : SBS 천원짜리 변호사 이미지 캡처

저는 이날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고 아래 내역으로 주문했어요 ~
- 까만찜닭 (까만/빨간찜닭 선택가능) : 23,800원 (사이즈는 선택없이 한가지 였어요!)
- 순살 (닭다리살 100%) : + 2,000원
- 1단계 (아주 순한맛) : 매운 정도는 단계별 선택이 가능해요
- 기본옵션 : 둥근당면 (일반 당면입니다), 사각사각 사각무 _ 기본 제공
- 배달료 ... : +3,000원 (점점 오르는 느낌이 ㅠㅠ)
- 이렇게 총 주문금액은 28,800원이고 가격이 제법 있는 것 같네요...... PPL 때문인지 ㅋ

천원짜리 변호사 찜닭 두찜 까만찜닭 기본구성

배달 주문해서 받은 기본 구성이고 미니언즈 캐릭터가 있는걸 보니 뭔가 제휴마케팅을 하는 것 같네요
미니언즈 모양 포장에는 조미김과 참기름이 있었고 찜닭을 먹고 비벼먹는 용이지만 저는 패스 ㅋ

뚜껑을 열어보자~!!

뚜껑을 열어보니 제법 상당한 양이였고 아마도 중자 정도 사이즈 같았고
감자, 고구마, 양파, 곰돌이 모양 떡 등 다양한 토핑들도 함께 있었어요 ~

감자, 휴게소 감자 사이즈 였나~

감자는 뭐 매장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이번에 주문한 곳은 조금 덜 익었더라구요 ㅎ
그래도 사이즈도 작지 않고 먹을만 하고 2~3개 정도가 들어 있어요!

둥근당면?

주문 목록에는 둥근당면으로 되어 있는데 대부분 알고계신 것 처럼 일반 당면이에요.
당면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고 양념도 잘 배어 있어 짭쪼름하니 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곰돌이 떡 ㅋ

곰돌이 떡인데 찾아보니 한 4~5개 정도 들어 있는 것 같고 맛은 아무맛 없는 그냥 일반 떡이에요.

두찜 순살 닭다리 살1

순살로 주문했는데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양념도 잘 배어 있어 좋았어요!

두찜 순살 닭다리 살2

양도 적지 않고 맛도 좋았네요 .. 뭐 PPL 제품을 보고 주문했지만 나름대로 만족 했던 메뉴네요 ㅎ
천원짜리 변호사 보시다 보이면 한 번 주문해 보는것도 괜찮을 듯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