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맥도날드 신제품 페퍼로니 피자 버거 구매 후기!!

by Jimmy H 2022. 10. 29.
반응형

요즘 TVCF에서 자주 보이는 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처

 

매번 비슷한 신메뉴만 출시하다가 이번에 뭔가 새로워 보여서 직접 먹어 봤어요!

먼저 영상으로 한번 보시고 추가로 하단에 또 안내드릴게요! ㅎ  

 

매장 입구에서 부터 광고 배너들이 많이 보이는데 제가 방문한 곳에도 많이 홍보하고 있었어요!

"축구공을 닮은 사커번과 FIFA 월드컵 BALL 준비" 문구가 보이는데 잘 만든 문구 같네요 ㅎ

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홍보 배너 (많이 보이더라구요)

 

페퍼로니 피자버거와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싼 가격은 아니네요..

페퍼로니 피자버거 세트가 8,000원이고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세트는 10,500원으로

맥도날드 다른 메뉴에 비하면 가격대가 꽤 높은 편이에요 ㅠ

그래도 새로 출시 했으니 저는 페퍼로니 피자 버거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 구성 단촐하네요 ㅋ

월드컵을 타겟으로 한 메뉴라 축구공 모양 포장이 되어 있었고 세트 구성은 대부분 아시는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구성입니다. (8,000원 세트 구성치고는 뭔가 단촐해 보이네요 ㅎ)

 

사커번 (좀 흐릿하네요)

사커번 사진이고 가운데 큼직한 페퍼로니가 들어 있어요~

맥도날드 다른 메뉴 번들은 질긴 느낌이 있었는데 .. 이번 사커번은 생각보다 부드러웠었고 

축구팀 구성처럼 11가지 재료들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ㅋ

(사커번,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자소스, 페퍼로니, 비프패티, 화이트마요 등등) 

 

큼직한 페퍼로니

처음에는 페퍼로니 사이즈도 작겠지라고 생각했는데 햄버거 번 사이즈

페퍼로니 2장이 들어 있었어요!

 

페퍼로니 피자 버거 한컷

한 손으로 잡고보니 광고처럼 크지는 않았지만 재료들은 많이 들어있었어요! 

사진은 잘 안보이지만 비프패티도 2장입니다. 

 

한입 컷~ 흔들렸네요...

피자소스가 있었지만 피자빵 맛보다는 빅맥이랑 페퍼로니 맛이 더 강했던 

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버거 후기였고 한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