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venience

밀키스 제로 구매 후기

by Jimmy H 2023. 3. 12.
반응형

평소에 좋아하던 밀키스인데 이번에 밀키스 제로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구매 후기 공유드려요!

저는 CU편의점에서 2+1 행사로 총 3,000원에 3캔을 구매했어요.

한 캔 당 가격은 1,500원(편의점 가격 기준)이었고 일반 마트에서는 조금 더 싸게 판매하는 것 같아요.

 

기존 밀키스 캔 외관과는 큰 차이가 없지만 상단에 'ZERO CALORIE'라고 상단에 표기되어 있고 

 

하단에도 'ZERO CALORIE 제로칼로리' 문구가 있네요.

 

음료캔 뒷면에는 식품유형, 제조원, 원재료명, 영양정보등이 있었고 참고하세요.

[기존 밀키스와의 열량 비교]

1. 기존 밀키스 : 130kcal/250ml

2. 밀키스 제로 : 8kcal/250ml

참고: 식품등의 표시기준 의거, 100ml당 4kcal 미만 제품 한해 무열량(제로칼로리) 표기가 가능하다네요.

 

 음료색을 확인하려고 투명 유리컵에 담아봤는데 기존 밀키스 색과 동일했고 

밀키스 제로 맛 또한 기존 밀키스와 거의 차이가 없었어요. (뭔가 신기하네요 ㅎ) 

 

뭔가 담고 보니 양이 적은 것 같은 느낌이 .. 

그래도 맛있게 부담없이 마신 밀키스 제로 구매 후기였고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