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살바토레 쿠오모 후기

by Jimmy H 2019. 8. 29.
반응형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살바토레 쿠오모에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매번 방문때만다 대기순번을 받고 기다렸는데 오늘도 역시나 대기번호 8번을 받고 기다렸어요^^;;

오랜 ~ 기다림 끝에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새로운 메뉴판으로 변경 되었더라구요 ㅎ 그리고 일부 메뉴도 인앤아웃이 된 것 같았어요^^

일단 피자메뉴 중에 "포르치니 피자(23,000원)"를 먹어보기로 했고~
포르치니 피자는 포르치니 버섯, 부팔라 모짜렐라, 바질이로 만든 피자입니다.
(메뉴판 밑에서 두번째 피자)

파스타 메뉴이고 대부분 2만원대 입니다~
싸지않은 가격대이지만;; 맛을 정말 좋았고 저희는 "스파게티 알 라구 비안코(23,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만든 스파게티이고 위에서 세번째 사진입니다!

애피타이저는 오늘은 안먹기로 했고 메뉴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세팅 사진입니다! 앞접시와 물 식기류등이 있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 전체사진으로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ㅎ

스파게티 알 라구 비안코이고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잘어우러진 스파게티이고 짭쪼름한 맛이 좋았고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

포르치니 피자이고 포르치니 버섯, 부팔라 모짜렐라, 바질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었어요 ㅎ

근접사진이고 지금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고 생각나는 맛이네요:)~

치즈가 쭉~!! 늘어나고 바로 구워 따뜻해서 좋았던 포르치니 피자이고 방문하시면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먹다가 느끼하시면 페퍼론치노를 요청하시면 되고 매콤하게도 맛볼 수 있으니 주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