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롯데마트 송파점 가마솥 국밥 보쌈

by Jimmy H 2019. 8. 28.
반응형
롯데마트 송파점 지하2층에는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가마솥 국밥 보쌈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보시는 것처럼 세트하나인데 보쌈양이 엄청납니다!! 보쌈도 따뜻하게 잘 나와서 저녁은 푸짐하게 먹었어요^^

가마솥 국밥 보쌈은 롯데마트 송파점 지하 2층에 위치해 있고 저녁시간이라 손님들도 많았지만 기다릴 정도는 아니어서 얼른 주문을 했어요

메뉴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합니다.
기본 국밥류에서부터 정식류까지 다양하고 가격대는 6,000~ 10,000원이 대부분이었어요.

저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보쌈정식(10,000)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고기가 많은게 좋아서 주문했고 매장앞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왔고 깍두기와 김치인데 일반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는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ㅎㅎ

전체 사진으로 한 컷! 보쌈정식이라 국밥보다는 보쌈이 많았고 양도 많았어요~ 먹다보니 느끼한 감도 없지는 않았지만 고기양에 만족해서 먹었습니다!

고기맛은 잘익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마감시간이어서인지 고기 끝부분을 크게 썰어주셔서 먹기 편하지 않더라구요~

국밥국물이고 고기는 많지는 않았고 간도 적당해서 보쌈과 먹기 좋았습니다!

가끔 저녁을 먹으로 롯데마트 식당가를 가곤 하는데 혹시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