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가락시장역/롯데마트 송파점 야끼텐 철판요리전문점

by Jimmy H 2019. 9. 12.
반응형

가락시장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롯데마트 송파점에 자주가곤 하는데요~ 뭔가 비올 것 같이 후덥지근해서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찾을 수 있는 곳이고~ 감탄떡볶이 맞은편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생각해보면 야끼텐은 주로 롯데마트 식당가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전 서초점에서도 본 것 같고
아무튼 시원하게 먹으러 왔어요!

매장 둘레에 먹을 수 있게 길게 테이블이 세팅이 되어있고 실제로 직원분들이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실제 철판에다 조리하시는데 조리하는 모습은 찍지 못했네요 ㅋㅋ

메뉴판이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목살, 해물데판 / 철판 불고기, 제육 덮밥 /
김치, 베이컨 볶음밥 / 돈까스, 우동, 라면 등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ㅎ

신메뉴라고 해서 경양식 돈까스도 있네요 ㅋㅋ 기회가 되면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냉소바(6,900원), 참치미니주먹밥(2,800원)" 총 9,700원 금액으로 주문했어요!

배도고프고 시원한 국물에 고소한 주먹밥도 맛있을 것 같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ㅎㅎ

진동벨 기계이고 얼른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

진동벨이 울리고~!! 시원하게 먹으려했던 냉소바가 나왔어요:)

특이한점은 우동처럼 야채튀김이 큼직하게 올려져 있어요 ㅋ 저는 좋았는데 혹시나 냉소바에 튀김올려저 있는게 싫으신 분들은 얘기하고 빼고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맛은 평범한 냉소바 맛입니다 ㅋㅋ

참치미니주먹밥입니다ㅋㅋ;; 2,800원 가격에 솔직히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

크기는 생각보다 작고 뭔가 오래된 딱딱한 밥알이 씹혀서 식감이 좋지 않았어요~

일단은 내용물은 참치와 마요네즈 섞은 모두들 좋아하실 맛이긴해요 ㅋㅋ

혹시나 가게되시면 다른 메뉴나 철판 요리들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