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서초 반포 맛집 조선면옥 후기

by Jimmy H 2019. 9. 10.
반응형
다시금 더워진 것 같은 날씨에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 방문한 곳~! 조선면옥 반포점 입니다~!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방문했지만 냉면보다 시원한? 장국밥이 맛있었던 곳입니다 ㅎ

간판에는 함흥냉면과 전통장국밥을 홍보하고 있었고 매장이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보시는 것처럼 넓어요~ ㅎ 마감 전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뭔가 이전과는 달라진 테이블인 것 같았고 편한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음... 조선면옥 집에 어울리지 않는 메뉴인 것 같은데~ 꼬막 비빔밥, 멍게 비빔밥을 판매하네요 ㅋㅋ 가격은 11,000원이네요!

기본세팅이고 육수가 담긴 주전자와 육수컵 메뉴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육수는 따뜻~~~ 하니 좋았고:) 추가로 요청하면 육수를 주더라구요 ㅎ 저희는 두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가끔 육수컵이 깨끗하지 않을때가 있었는데~ 오늘은 그나마 괜찮네요 ㅎ

이번에 메뉴는 "냉면(10,000원), 전통장국밥(11,000원), 석쇠불고기(14,000원), 개성손만두 절반(4,500원)"을 주문했어요~

양많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으려고 많이 주문했어요 ㅋ

기본 반찬들이고~ 오이소박이, 열무김치,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마늘 등 다양하게도 나옵니다 ㅎ

가장먼저 석쇠불고기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두툼해서 좋았고 많이 달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보통 엄청 얇은 고기 두께인데 일단은 얇지않고 적당한 크기의 석쇠불고기라 좋았습니다!

다음은 개성 손만두 입니다! 직접 빚은 느낌의 만두이고 바로 먹으니 만두피도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처럼 속도 꽉~!!! 차있어요! 더워진 날씨로 시원한 음식을 먹으려했는데 뜨끈한 음식들이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

전통장국밥이고 이날 먹은 음식 중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맛있어요!:)

조선면옥이지만 국밥이 맛이 더 좋았고 조금 더 날씨가 추워지면 인기가 많아질 것 같아요 ㅋ

매콤하고 칼칼하게 먹으려고~ 청양고추를 국밥에 넣었고 역시나 맛이 좋았습니다 ㅋ

처음에 먹으려했던 냉면입니다... 음..  뭔가 점점 맛이 달라지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맛이 별로 였어요~

시원하게 냉면을 먹으려했지만~ 반은 먹고 반은 남겼어요 ;;;

그래도 전통장국밥, 석쇠불고기, 개성손만두는 맛있었고 혹시나 가보시면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