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_팡파미유 강릉육쪽 마늘빵 ‘가격 및 보관방법’

by Jimmy H 2019. 11. 21.
반응형
요즘 백화점 식품관에 팝업스토어로 많이 생긴 육쪽 마늘빵 리뷰입니다.

저는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구매했어요:)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데,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평소보다는 줄이 짧더라구요.
이 때닷!! 싶어서 기다려봤습니다ㅋㅋ




마감시간이라 직원들이 청소하고 있어요.




계산하는 곳과 점점 가까워지고,




마늘빵이 우리를 기다리네요+_+




와우.
빠네파스타에 사용되는 빵처럼 동그랗고, 마늘향이 진동을 합니다ㅋㅋ




강릉에서 정말 유명한가요??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유명해진거 아니죠?
원래 유명했던거겠죠??




보관방법 및 가격이 적혀있네요.

힘들게 줄 서서 먹는거 4개, 한박스 사가기로:)




점점 더 가까워지는 나의 마늘빵♡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육쪽 마늘빵 구매!!




상자 안에서 꺼내면 종이로 하나하나 싸여져 있습니다.




다진마늘이랑 파슬리 축제네요.
냄새도 엄청 진동을 합니다ㅋㅋ



벌어진 틈 사이로 보이는 크림치즈♡




가위로 싹둑싹둘 잘라보니,




빵 사이사이에 듬성듬성 크림치즈를 발라놨어요.
슈크림처럼 치즈를 품고 있다거나 하지않습니다.




마늘빵하면 딱딱하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딱딱하진 않고, 빵 자체가 약간 질깁니다.




다진마늘이랑 크림치즈, 버터인가 뭔가를 엄청 묻혀놨어요ㅋㅋ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0♡!!!




사진으로 보니 빵 위쪽에 마늘빵 소스 (?) 가 많이 묻어있고, 아래쪽은 거의 맨 빵이였네요.

요즘 한창 인기있는 “강릉 육쪽 마늘빵” 은 백화점 식품관에 팝업스토어로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음식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