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KFC 징거박스 후기

by Jimmy H 2019. 12. 2.
반응형

요즘 모바일쿠폰 많이들 사용하는데:)
저도 선물하기 쿠폰으로 받은 "KFC 징거박스(8,100원)"  를 사용할겸 평소에 KFC 햄버거도
좋아해서 매장에방문했어요 ㅋ

사진으로만 보면 엄청 푸짐해 보이더라구요 ;;

처음 박스 메뉴를 먹는 건데 8,100원이라는 적지 않은 가격이라 한 껏 기대하고 주문했어요 ㅎㅎ

상품 상세 설명란인데~ 1.5배 커진 필렛이라니 ~!! 얼른 매장 카운터에 모바일 쿠폰을 보여주고 주문했어요ㅋ

잉 ~!!!! ㅋㅋㅋ 트레이가 커서인가요 ㅋ
뭔가 부실해 보이네요;;; 8,100원인데..

먼저 제 최애 버거 중 하나인 징거버거!!
입니다 ㅎ 치킨패티가 커지기도 했고 ~
맛도 역시나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ㅎㅎ

 
에크타르트랑 치킨 1조각인데~ 에그타르트는 맛은 괜찮았는데.. 페스츄리 스타일이어서인지 많이 흘리게 되더라구요 ㅋㅋ 치킨은 .. KFC는 치킨보다 버거라는 걸 다시한번 느끼게 해줬어요 ㅋㅋ

KFC 감자튀김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처럼 얇은 씬컷이 아니라 두툼한 레귤러 컷이라 식감이랑 맛도 좋았어요 ㅎ

보통 징거버거 세트만 먹는데 선물하기 쿠폰 덕분에 징거박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징거버거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ㅎㅎ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