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

크롬(Chrome) 웹브라우저 배경화면 이미지 설정 방법

by Jimmy H 2020.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롬 (Chrome) 웹브라우저 배경화면 이미지 설정 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해요 ㅎㅎ 굉장히 ~~~ 정말 ~~ 정말 쉬운 방법으로 공유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고 변경하시길 바래요!^^

 크롬(Chrome) 웹브라우저 구글 검색이미지 캡쳐

 

보통 구글은 타 검색 포털 사이트와는 달리 심플하고 단순한 편인데, 이미지 설정 변경만으로도 분위기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요 ~ 위에 이미지에서 맞춤설정을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하나 뜨게 되는데요 ^^

 

구글 크롬(Chrome) 웹브라우저 맞춤설정 팝업 이미지

팝업에서 보이는 것처럼 배경 카테고리가 보이는데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게 되면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 배경 이미지를 선택해서 변경이 가능해요 ㅎㅎ

추가로 '페이지 맞춤설정' 하단에 보이는 '기기에서 업로드' 를 클릭하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배경이미로도 변경이 가능한데 저는 기존에 있는 배경이미지로 변경을 했어요 ^^

 

 크롬(Chrome) 웹브라우저 배경 이미지 변경

 

저는 우주 배경사진을 좋아해서 이렇게 변경을 해봤어요 ㅎㅎ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니 한번씩 변경해서 분위기를 바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