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익선동 맛집 (피자, 맥주, 햄버거) 에일당 후기

by Jimmy H 2021. 3. 1.
반응형

 

2월 금요일 저녁 ★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기 위해

회사 인근인 익선동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금요일 저녁 종로3가역 6번출구 인근

 

음... 금요일 저녁이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음식점

또한 대부분 만석이라 조금은 놀랐어요 ㅎㅎ

지인과 만나기로한 에일당은 종로3가역 6번출구쪽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구글 지도 캡처 (익선동 에일당 위치) 

 

좁은 골목길에 음식점들도 참 많았는데 위에

사진 참고 하시면 되고 영업시간은

오전 11:30 ~ 오후 11:00시까지라고 하네요 

 

익선동 에일당 입구 모습

 

골목 안쪽을 지나 도착한 에일당 정문!

한옥 스타일의 옛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입구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공간이 넓었어요

 

에일당 간판 모습

 

입구 옆쪽으로 에일당 간판을 확인할 수 있고 

메뉴판과 이미지들도 확인할수 있었어요 

참고로 햄버거 메뉴는 점심시간 한정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피자 메뉴판이에요~ 뒷면은 못 찍었네요 ..

 

페퍼로니 피자, 깻잎 피자, 바질 토마토 피자와

뒷면에 다른 피자들도 있었는데 직원분이 

페퍼로니 피자가 인기가 있다해서 페퍼로니 피자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단품 피자만 15,900원 ~ 16,900원이었고 

치킨윙과 웨지감자 세트를 포함하면 24,900원 ~ 25,900원 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나 조금은 있다고 생각되더라구요 ㅎㅎ

 

페퍼로니 피자 이미지 총 4쪽으로 잘라서 나와요 

 

피자 메뉴가 나왔어요 기본 구성은 

보시는 것 처럼 피클, 콘샐러드, 크림 소스, 피자 구성이에요

피자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ㅎㅎ

잘드시는 분들은 혼자서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인과 맥주 한잔에 이야기를 나누기에는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 의자가 딱딱해서 불편한 것을 

제외하면 익선동 분위기도 느낄 수 있고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