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고양 이케아 (IKEA)_푸드코트

by Jimmy H 2019. 7. 18.
반응형

오늘은 고양 이케아에 있는 푸드코트를 소개합니다^^

줄 서는 곳은 복잡할까봐 두 군데로 되어있네요. Line 1, line 2:)

줄 서는 곳 쪽으로 해서 음료기계도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컵을 받아서 원하는 음료수를 마시면 되는 시스템^^

먼저 줄을 서서 음식을 배식받으러 갑니다ㅋㅋ 안으로 들어가서 배식카트를 하나 꺼내봅니다:)
이 카트는 볼 때마다 신기하고, 귀여워요*_*

카트에 식판을 올려두고, 이제 음식 고르기를 시작해봅시다. 육식파라 샐러드는 가볍게 사진만 찍고 OUT!!!

샐러드가 푸짐하게 있네요0ㅇ0

샐러드를 지나 케이크 진열대입니다:) 달달한 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ㅋㅋ 고민 끝에 고른건 “애플케이크” 입니다... (다른 거 고를걸...)

옆 쪽으로 또 슥- 이동하면 이제 메인요리를 고를 차례입니다^^
전에 연어스테이크를 먹었는데 비린 맛이 심해서, 오늘은 그거 빼고 고민했어요. 그래서 고른 메뉴는 “등심돈가스” 입니다:)

메인요리를 고르고 나면, 직원분이 사이드로 더 고를게 있냐고 물어봅니다. 맛만 보고, 저녁은 또 따로 먹을 예정이라ㅋㅋ 간단하게 맛만 볼게요^^

메인메뉴를 받고, 옆 쪽으로 이동하면 치킨 또는 튀김류, 와플,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다음엔 빵 종류를 먹어봐야지...ㅋㅋ)

옆에는 수프 통도 있네요^^

계산을 하러 가는 길에도 먹을 게 저를 유혹하네요ㅋㅋ 생수는 하나 집고, 쿠키는 고민 끝에 내려놨습니다^^ㅋㅋ

자리에 착석 후, 고른 메뉴 단체샷!
다시 오늘 주문한 메뉴를 말씀드리면, “애플케이크 (2,900원), 등심돈까스 (6,900원), 생수 (??)” 입니다^^

돈까스는 생각보다 두툼하고, 괜찮았어요:) 옆에 있는 야채들은 시중에 파는 채소 같지 않은 채소맛입니다ㅋㅋ

사과도 촉촉하고, 시나몬과 메이플 시럽이 폭신하게 스며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냄새만 좋지, 맛은 Fㅔ이크ㅋㅋㅋ
다른 케이크들도 이런건지!! 아까워서 먹긴 했습니다만... 추천은 안합니다..

이케아에 방문하신다면, 쇼핑 후 한 번쯤 신기한 카트를 사용해서 푸드코트를 즐겨보고 가세요^^
(음식점은 아니긴 하지만^^; 푸드코트라고 생각하고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