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후기

by Jimmy H 2019. 9. 18.
반응형

오랜만에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가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를 방문했어요 ~

늦은 저녁시간이어서인지 ~ 사람들은 많지 않았고 먹고 싶었던 핫크리스피 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조리시간이 있어 7분이 소요된다고 했고~ 천천히 기다렸습니다 ㅋㅋ

주문메뉴는 "핫크리스피버거 세트(6,600원)_사이다 포함" 을 주문했고 평소에도 롯데리아 메뉴 중 좋아하는 메뉴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인데 요즘 인기있었던 지파이를 홍보하고 있네요~ 저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크게 궁금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점심시간은 아니라 점심할인은 받지 못했고 착한점심 할인은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위에 사진은 메뉴보드와 함께 영상 광고가 롤링이 되고 있었는데요~

주로 더블X2버거 광고영상이 반복해서 롤링되고 있고 음.. 지파이와 더블X2버거가 메인인 것 같았어요!

7분 정도 후에 나온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입니다~ 음료는 사이다로 변경했어요!ㅋ

감자튀김, 음료, 버거 한세트인데~ 바로 튀겨서인지 감자튀김이 맛있었어요 ㅎ

시원한 사이다도 한 컷~! ㅋㅋ 시원하고 모두들 좋아하는 맛이죠 ㅎ

핫크리스피버거 이고 구성은 양상추, 마요네즈, 토마토, 핫크리스피 치킨패티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매콤한 치킨패티로 먹다보면 매운맛이 올라옵니다 ㅋㅋ

양상추와 마요네즈가 매운맛을 잡아주기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더 맛이 좋고 롯데리아 메뉴 중 최애 ㅋ 메뉴입니다 ㅎㅎ

롯데리아 방문하시면 핫크리스피버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