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여의도 IFC몰 판다 익스프레스 후기

by Jimmy H 2019. 9. 13.
반응형
여의도 IFC몰에는 먹을 것도 살 것도 즐길 것도 많은 공간이라 가끔 방문하곤하는데
배가고파서 가보고 싶었던 판다 익스프레스를 방문했어요~!!

판다 익스프레스는 IFC몰 L3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문하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았고 저도 기다려서 주문을 했어요~!! 캐릭터 로고가 귀엽네요 ㅎㅎ

추가로 이날은 무슨...바자회를 L3층 전체에서 진행을해서 최근 방문중에 가장 복잡한 날이었어요;;

복잡한 행사가 있는날은 미리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

메뉴판 보드이고 모니터로 되어 있어요~ 요즘 많이 볼 수있는 방식인데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은 배가고파서 플레이트로 주문을 했어요~ 특이한 점은 아래 베이스 메뉴를 한가지 정하고 쇼케이스에 있는 메인메뉴 2가지를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귀여운 판다와 ~ ㅋ 함께 종류별 사이즈와 구성을 볼 수 있는 쇼케이스가 있었고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ㅎ

그리고 뭔가 베스킨에서 보는 종류별 크기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ㅎ

주문한 메뉴는 우선 "플레이트(9,500원)_
베이스메뉴: 모둠야채+메인메뉴2: 오렌지치킨,
브로콜리비프(1,500원추가)"입니다 ~

메인메뉴들 사진들이고 여기서 저는 원하는 메뉴 2가지른 선택하고~

베이스 메뉴들이고 저는 맨 우측 하단 모둠 야채를 주문~ 했어요 !

짜잔~!!  주문한 플레이트 메뉴 3가지가 나왔어요~  ㅋ 뭔가 9,500원 치고는 양이 부족해 보이네요;;

브로콜리비프인데.. 진짜 이름따라 덜익은 느낌에 딱딱한 브로콜리 비프였어요~

양념과 간이 있는 편이라 밥이나 볶음밥과 함께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렌지 치킨이고 달달한 맛이 강하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예요!

가끔 판다익스프레스 미국매장 사진을 보면 굉장히 많이 담아주던데.. 조금 더 양이 많았으면 좋을 것 같네요 ㅎ

베이스 메뉴인 모둠야채인데 ㅋㅋ 청경채를 통으로 볶아서인지 손이가는 비주얼은 아니더라구요 ...

적당히 간식으로 드시는게 아니라 식사를 원하시면 다른 음식점으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