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홍대 노브랜드 버거 NBB오리지널 그릴드 불고기 후기

by Jimmy H 2019. 9. 2.
반응형
최근에 핫한 메뉴들도 많고 먹을 곳도 가볼 곳도 많은데 오늘은 홍대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위 사진처럼 튼실해 보이는 패티의 버거인데 궁금했던 곳인만큼 방문해보고 후기도 남겨봅니다 ㅋ

홍대입구역에서 9번출구 쪽으로 걸어 올라가다 보면 SPAO가 보이는데 근처에 노란색 건물이 보인다면 노브랜드 버거 홍대점 입니다 ㅎ

근처에서 바라본 외관이고 벌집 모양 같더라구요 ~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고~ 앞쪽으로 나와서 동그란 외부 간판도 찍어봤어요~
NBB라고 크게 써 놓았네요 ㅎ

한~15분 정도 기다린 후 입구쪽에 들어서니 쉑쉑버거 처럼 직원분이 입장전에 메뉴판을 보여주네요 ㅎㅎ

모든 주문은 키오스크를통해 셀프로 주문하고 미리 보아놓은 메뉴를 바로 선택 가능해요~

셀프로 ㅋ 주문한 메뉴는“NBB 오리지널 (2,900원), 그릴드 불고기 세트 (3,900원)”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ㅎ

키오스크 옆쪽에는 사이드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바게트 피자와 인기있는 소떡도 판매 하더라구요 ㅎ

분주한만큼 직원들도 많았고;;; 아직은 오픈 한지 얼마되지 않아 손님들도 많았어요 ~~~

드디어 기다리고 주문하고나서 총 40분쯤? 기다렸나요? ㅋ 드디어 주문한 “NBB 오리지널 (2,900원), 그릴드 불고기 세트 (3,900원)  가 나왔어요^^;; 포장이 노란색이고 뭔가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ㅎ

우선 NBB오리지널 버거 입니다^^ 안에 토마토, 양상추, 소스, 패티로 구성되어 있고 편의점 패티와 비슷한 느낌이었고 양상추는 주문 후 조리해서 인지 상태가 좋았어요 ㅋ 사실 싼 가격인지라 크게 기대하지? 않으면 ㅋ 드실만 해요 ㅋ

다음은 그릴드 불고기 버거 이고 사진처럼 패티가 큼~~직해서 만족스러웠어요ㅎ
패티 맛은 NBB오리지널 버거와 같은 편의점 버거 패티 맛이었고~ 양상추, 불고기 소스 등이 들어 있었어요~

역시나 큰 기대만하지 않는다면 드실만 합니다 ㅋ

감자튀김은 다소 눅눅했으나 큼직한게 좋았고 양도 적당했어요 ㅎㅎ

음로는 세트 주문 시에 나오는 콜라인데 참고로 노브랜드 버거는 음료 리필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계시거나 햄버거를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