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체코 프라하- 연주회, 공연 예매방법 (루돌피눔)

by Jimmy H 2019. 9. 23.
반응형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 중에는 연극이나 연주회, 공연을 일정에 추가하시더군요. 근데 막상 공연을 보려하니 ‘예매는 어떻게 하지...’ 걱정이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본 포스팅은 제목에 쓰여있듯 루돌피눔, 루돌피넘, 루돌피늄에서 열리는 연주회 “PC 예매방법” 입니다.*

*PC로 티켓팅을 하는 법이 더 정확하지만 (이유는 아래에...), 나는 핸드폰으로 하는게 더 좋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 버전 신청하기!!!


이제 시작합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ceskafilharmonie.cz/

2. 사이트가 체코어로 되어 있죠? 위에 있는 ENG (영어) 로 변경하기 클릭

3. 영어로 변경되고, 화살표처럼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그러면 맨 아래에 ‘See events calendar’ 를 클릭합시다.

4. 좌측에 있는 날짜로 언제 예매를 할지 고릅니다. 저는 임의로 11월을 클릭해볼게요^^

5. 화면에 나온 공연은 노란색 상자에 ‘For schools’ 로 되어있어요. 학생이나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니 선택하지 마시고,

6. 아래로 내려보면, 이제 노란색 상자가 없죠? ‘Subscription series LS, M’ 등은 모르겠고, 이제 원하시는 공연을 고르면 됩니다.

*루돌피눔에서만 열리는 공연이 예매되는게 아니라 국립극장 ‘National Theatre’ 에서 열리는 공연도 있으니 잘보고 고르시구요.

*루돌피눔에는 ‘드보르작홀’ 과 ‘수크홀’ 이 있습니다. 더 웅장하고, 체코의 느낌을 제대로 받고 싶다하면 (책에서) 드보르작홀에서 보래요^^ㅋㅋㅋ*

7. 저는 드보르작홀에 체코필하모닉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클릭하고 나면, 공연에 대한 설명과 함께 아래쪽에 ‘Book online’ 표시가 있어요:). 누르세요!!

8. 좌석선택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PC 버전이 좋은 이유: 마우스 커서를 원하는 자리에 올려놓으면 사진과 같이 가격이 나옵니다.
(모바일 버전에는 이렇게 뜨지 않아요.)*

9. 임의로 중간 좋은 자리를 클릭하면, 아래쪽에 체코돈으로 ‘450코루나’ 가 뜨죠?
저는 처음에 450,00 이렇게 되어있길래 역시 비싸다...ㅋㅋㅋ (,) 쉼표 뒤에 있는 00은 생각 안하셔도 돼요^^ㅋㅋ

*1코루나가 50원이라고 가정하면, 450코루나는 22,500원 밖에 안돼요@_@ 한국보다 엄청 저렴하죠?ㅋㅋ*

10.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간 사진입니다. 포토샵 이런거 못하는 옛날 사람이라 제 손글씨로ㅋㅋㅋㅋ

1) Choose your discount 는 주로 학생할인을 받는 것 같으니 확인해보시고,
2) 따로 할인 받을게 없다 하시면, 아래 agree 어그리 박스를 클릭!
3) 이제 Continue 를 누릅시다^^

11. 이제 배송과 결제창이군요. 알아서 e ticket 과 credit card 에 선택되어져 있으니 다음버튼 클릭!

12.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ㅋㅋ 지금 보시는 건 간단히 말해 “회원”, “비회원”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디를 만들 지 않았으니, 네모박스한 No previous registration 에 이름과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를 적습니다.

13. 결제창으로 넘기는 사진은 따로 올리지 않았어요. 결제가 완료되고 나면, 이메일로 두개의 메일이 날라옵니다.
위에 네모박스한 메일만 제대로 확인하시면 돼요:).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e ticket 이 들어있습니다!

프라하 공연 예매방법 전혀 어렵지 않아요^^
체코 프라하 여행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한번쯤은 연주회 일정을 추가해서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