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부천 스타필드 시티 / 운영시간 / 노브랜드 버거 / 방문 후기

by Jimmy H 2019. 9. 20.
반응형

지난주 추석연휴에 산소에 다녀온 후 맑은 날씨에 구경도할겸 스타필드 시티에 방문했어요~

사실 시설 보다는 사람 구경을 더 많이 했지만 ;;;
부천에 큰 쇼핑몰이 들어와 궁금한 마음에 방문했어요 ㅋ

추석 당일이었는데 날씨가 정말로 좋았어요! 물론 사람들이 조금만 적었으면 더 좋았을 테지만 ㅋ 기분좋게 가족들과 부천 스타필드 시티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 시티는 위례점은 방문해 봤는데
부천점은 처음이었고 ~ 뭔가 위례보다는
규모가 작게 느껴졌습니다 ㅎ

부천 스타필드 시티는 9월 5일에 그랜드 오픈을 했고 다른 스타필드와 마찬가지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함께 위치해 있었습니다!

부천 스타필드 시티에 대한 정보는~

주소: 경기 부천시 옥길로 1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박스 별도)

전화번호: 1833-9001

위에 내용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네이버 플레이스 기준 정보입니다!)

음... 2층 쪽으로 들어가서 식당가쪽을 찍은 사진이고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추석 당일이라 많지 않을 거란 생각 이었는데 예상보다 많은 인원에 깜짝 놀랐습니다~!!

근처 주차도 쉽지 않아서 골목쪽에 주차를 했는데 골목에도 차들이 많았습니다..
당분간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평일이나
주말 이른 시간이 좋을 것 같아요!

3층으로 올라왔고 가장먼저 보이는건!!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가 가장먼저 보였습니다~ 신세계브랜드이다 보니 신세계 계열 브랜드들이 곳곳에 많았어요~

모든 층들에 사람들이 많았고~ 대부분 저처럼 구경오신 분들이 많아보였어요 ㅎㅎ

각 층에는 매장위치 확인을 쉽게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안내기계가 있어 가고싶은 매장이나 위치를 검색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스타필드점들 처럼 애완동물들과 함께 구경 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덕분에 강아지들 구경도 많이했네요 ㅋㅋ

3층에 보이는 매장들 중 코오롱 스포츠와 스파오가 보이는 곳에서 한 컷~!!! ㅋㅋ

식당가 쪽보다는 사람들이 적었고 그나마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

그랜드 오픈일을 한번더 확인 하고 ㅋㅋㅋ
일렉트로마트와 유니클로 위치를 확인하고 ~ 유니클로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 ㅎㅎㅎ

남성 매장 코너 사진이고 건물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새 건물에서 나는 냄새 같은게 있었어요 ㅎㅎㅎ

4층에 올라가기 전 안내판 사진이고 메가박스, 잇토피아, 애슐리, 미용실 등 주로 편의시설들과 식당들이 많았어요:)

부천 스타필드 시티에 노브랜드도 위치해 있다는데 구경도 할겸 올라 갔습니다 ㅎ

4층에 올라가면서 옆을보니 고래를 형상화한 조형물들이 있었고 ~ 뭔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ㅎ

4층에 올라왔고 잇토피아쪽이라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입구 사진입니다 ^^

노브랜드 버거 발견~!!! 노브랜드 버거는 부천 스타필드 시티 4층 잇토피아(EATOPIA)에 위치해 있으니 가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홍대점은 방문해 봤는데 ~ 스타필드 부천 잇토피아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두번째로 오픈한 것 같더라구요 ㅎ

역시나 줄이 길었습니다 ㅋㅋ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고 직원분들도 바빠보였어요;;

혹시나 맛이나 메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홍대점 후기 링크를 클릭!! 하세요ㅋ

홍대 노브랜드 버거 후기!!(클릭!)

4층에 위치한 메가박스 입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영화 관람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그러고보니 스타필드에는 메가박스가 항상 입점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다시 1층으로 이동했고~ 이마트 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자주 등 신세계 계열 브랜드들이 많았습니다!

1층 안내판 바로 옆에는 아주~~~~ 큰 뽀로로가 있었고 인증샷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ㅋㅋㅋ

사진에 있는 1층 안내판 왼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나옵니다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방문했고 추가 후기는 다음에 공유드릴게요~ㅋㅋ

부천이나 근처에 계시면 방문이나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