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체코 프라하- 공연 예매하기 ‘국립극장, 에스타테스/스타보브스케 극장’ (오페라, 발레 등등)

by Jimmy H 2019. 9. 26.
반응형
저번 포스팅은 루돌피눔에서 열리는 공연 예매법이고, 오늘은 국립국장에서 열리는 오페라나 발레, 드라마 등의 PC 예매방법에 대해 올릴까 합니다^^

*이 방법 역시 PC 버전이 더 자세히 나와있고 보기 편하기 때문에 PC 로 예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m.narodni-divadlo.cz/en

2. 바로 영어로 변환되어져 보일겁니다. 노란색 화살표처럼 아래로 조금 스크롤을 내려보면,

3. 이번 달에 열리는 공연들이 보입니다. 빨간 네모상자는 극장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National Theatre: 국립극장
-The State Opera: 오페라 전용 (?)
-The Estates Theatre: 스타보브스케, 에스타테스라고도 불리며, 공연장 내부가 아주 고풍스럽다고 하여 굉장히 인기있는 건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또한 여행책자에 나온 설명ㅋㅋ)
-The New Stage

*공연장에 따라 공연을 선택할 수 있어요.*

4. 스크롤을 이제 맨 아래로 내려 ‘Next Months’ 를 클릭합니다.

5. 자신이 여행하는 일정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고, 저는 임의로 11월달을 선택할게요:)

6. 에스타테스 극장이 그렇게 멋있다길래, 저는 저 곳으로만 찾아봤습니다. 오페라네요 공연은! 밑에 빨간 Buy tickets 클릭


7. 한달 조금 넘게 남았는데도 자리가 없네요... 원하는 자리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좌석 정보와 가격이 보여집니다.


8. 그나마 괜찮아보이는 좌석을 클릭하면, 아래 ‘690,00kc’ 라고 나옵니다.
저번에도 그랬듯이 처음에 저거보고 엄청 비싸다 했는데요ㅋㅋ

*690코루나는 1코루나를 한국 환율로 50원으로 쳤을 때, 34,500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0@*


9. 선택을 하고, 장바구니에 담겼네요ㅋㅋ
제대로 선택했는지 확인 후 Continue 버튼 클릭!!


10. 배송과 결제방법입니다. 자동으로 e Ticket 과 Credit card 에 선택이 되어져 있죠? 제일 쉬운 방법이니 저대로 클릭:)


11. 이제 거의 마지막 단계!!! 개인정보를 넣으면 됩니다^^ 저는 따로 아이디가 없고, 만들 생각도 없으니ㅋㅋ
오른쪽 빨간 상자의 ‘No previous registraion’ 에 이름과 번호, 이메일주소를 적습니다.


12. 다음 사진은 결제일거에요. 그 사진은 따로 올리지 않았고, 이메일로 e ticket 이 왔는지 잘 확인하시면 끝~

어려운 방법이 아니죠^^? 여행 준비중이신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을 하고, 한번쯤 공연을 보고 오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