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tt

서초/남부터미널 맛집_장꼬방 묵은 김치찌개 전문

by Jimmy H 2019. 7. 14.
반응형
제 최애 김치찌개집을 소개합니다ㅋㅋ

남부터미널 3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다보면 나옵니다:) 강남역에 있는 팥빙수집 아니에욧!!ㅋㅋ

영업시간입니다. 사람이 항상 많아서 가급적이면 식사시간 30분 전에 방문하곤 합니다^^ 이 날도 5시 반쯤 갔어요.

입구를 들어가면 한 쪽에서는 숯불에 고기를 굽고 있고, 다른 한 쪽에서는 두툼한 계란말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메뉴판이 따로 없고, 종이를 보고 고르면 돼요:) 항상 계란말이를 할까, 고기를 할까 고민ㅋㅋ 오늘의 픽은 “장꼬방찌개 (8,000원) x2, 장꼬방구이 (9,000원)” 입니다!!

주문하고 나면, 반찬을 가져다 줍니다. 고기 메뉴를 시키면 쌈이 반찬으로 나오고, 계란말이를 시키면 쌈은 반찬으로 나오지 않아요^^

밥과 반찬을 더 먹고 싶다면, ~~SELF~~

주문한 숯불 돼지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냄새가 전해지면 좋을텐데ㅋㅋ 숯불향이 아주 좋습니다ㅋㅋ

숯불향이 가득한 고기와 얇게 썰린 양파를 한 점:)

고기를 찍다보니 나온 김치찌개. 얼핏보면 김치찌개보다는 김치국 같기도 하죠?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많이 자극적인 김치찌개 맛은 아니에요:) 약간의 신 맛도 있고, 적당히 얼큰한 맛이라.. (제 생각에는) 어린 아이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밥을 두 공기나 먹고, 숭늉을 찾아갑니다ㅋㅋ
큰 가마솥에 끓여놔서 양껏 퍼가면 돼요^^

숭늉 한 숟가락 후루룩!

다 먹고 나오면, 계산대에 김치찌개팩과 김을 팔고 있네요? 김치찌개팩은 가끔 사다 먹곤 합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해요!!
장꼬방 찹쌀떡도 판매하고 있구요:)

서초/남부터미널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