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

by Jimmy H 2019. 8. 27.
반응형

요즘 콘파이가 핫한 것 같아! 저도 맛도 궁금하고 해서 맥도날드에 방문했어요~

우선 콘파이는 1,0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대 이고 출시는 8/21일 ~ 10월 말까지 판매한다고 하네요!

매장에는 로날드가 입구앞에 아이러브 콘파이라 하면서 서있네요 ㅋㅋ

태국에 있는 모델을 인쇄해서 입간판으로 만든 것 같고 콘파이를 전면에 광고하는거보니 맛있을 것 같네요~ㅎ

테이블 모서리 쪽에도 크게 콘파이를 광고하고 있고~ 저는 파인애플 칠러( 2,5000원)와 함께 주문했어요.

주문량이 많은 것 같은데도 조리하기 쉬워서인지 금방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시원하게 칠러와 함께 맛있는 콘파이와 같이 먹을 준비하고 ㅋㅋ

따란~!! 콘파이를 먹었고 일단 생각보다 뜨거우니 ;;; 조심해서 드셔야 핼 것 같아요~

안쪽에는 제법 많은 옥수수와 크림이 들어 있었는데 뭔가 진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튀김은 바삭했고 끝부분은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요렇게 중간을 먹기편하게 자를 수 있게 되어 있고 먹다보니 고소하고 달달해서 금방 먹었네요^^

파인애플 칠러는 시원하고 달달한데 잘 알고있는 슬러쉬랑 비슷한 맛이었고 조금더 묽은 느낌이었어요~

맥도날드 콘파이가 기간한정으로 출시되어서 맛보지 못하신 분들은 한벌쯤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