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커피빈 압구정역점

by Jimmy H 2019. 8. 1.
반응형

덥고 후덥지근한 요즘 시원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압구정 CGV 맞은편에 있는 커피빈을 방문했어요!

역시나 덥고 습해서인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최근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많이 먹어서 오늘은 달달한 "더블 초콜렛(5,500원)" 한잔을 주문했어요!!

쇼케이스 냉장고에는 과일쥬스, 샌드위치,  케이크 종류들이 있었고 뭔가 스타벅스와 비슷한 느낌도 나더라구요ㅎ

여름 시즌 한정으로 인절미 아이스 블랜디드와 워터멜론 블랜디드 배너인데
오늘은 달달한 음료가 좋아서 패스 ㅋㅋ
 

영양라떼나 크림을 이용한 제품도 있었고
홍보하는 메뉴들은 많은데 딱히 메뉴에 집중 되지는 않더라구요^^;;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보통 늦게 치워서 지저분한데 빠르게 잘 정리 했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나온 더블 초콜렛~!! 달달하고 시원해서 사진만 찍고 금새 마셨어요 ㅋㅋ

일반 커피브랜드와 차이라면 커피빈은 얼음 알갱이가 작아서 진한 음료를 아이스로 주문하면 금방 묽어졌는데~
이번에는 묽어질 틈이 없이 마셨네요ㅋ

매장용이라 표기가 되어있고 테이크아웃용으로 매장에서 마시면 직원분이 나가라고 합니다 ㅋㅋ

근처 압구정역이나 압구정 CGV방문하시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