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t foooood

베즐리(압구정꿀빵, 에그산도)후기_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by Jimmy H 2019. 7. 21.
반응형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식품관은 이전에도 가본 곳인데 먹을거리가 정말 많아요 ㅋㅋ

오늘은 맛있는 빵이 생각나서 베즐리에서
"압구정 꿀빵, 에그산도"를 사고 얼른 집으로 왔어요^^

따란~!!! "압구정 꿀빵(6,300원?)"이에요^^ 총 5개가 들어 있고 두개는 먹었어요 ㅋ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꿀 섞인 청, 구운 땅콩, 깨, 오렌지 필이 빵에 붙어 있어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고운 팥 앙금이
있어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에요:)

짠~!! 두번째는 "에그산도(4,000원)"
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모닝빵 보다는 큰 빵 속에 계란과 마요네즈를 섞은 기존 계란 샐러드
맛이고 생각보다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ㅋ

속은 사진처럼 꽉~!! 차있어요!! 간편하게 아침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가시면 베즐리
에서 찾을 수 있고 ㅋ 간략한 후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